무신사가 오늘(22일)부터 오는 7월 1일까지 ‘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’를 온·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.
이번 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(이하 무진장 여름 블프)는 2천여 개 브랜드와 함께 22만 개 이상의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다. 지난해보다 참여 브랜드와 상품 수를 대폭 늘리고 할인 혜택은 더욱 강화했다. 특정 패션 카테고리에 특화한 무신사의 전문관 서비스 △플레이어(스포츠) △아울렛 △뷰티 △부티크(럭셔리) △키즈 △골프 등도 이번 무진장 여름 블프에서 특가로 만날 수 있다.
먼저, 무진장에서는 여름 블프 한정으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공개한다. 세트, 1+1 구성 등 이번 행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판매한다. 여기에 매일 00시·10시·14시·18시마다 ‘선착순 특가’를 운영해 한정 수량의 인기 상품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인다.
매일 저녁 8시에는 ‘무신사 라이브’가 진행된다. 방송 중 1시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제공하는 라이브 특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. △그레일즈 △디스이즈네버댓 △락피쉬웨더웨어 △반스 △예일 △코드그라피 등 무신사 스토어에서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10곳을 무신사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.
이색적인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. 매일 오후 12시에는 인기 한정판 스니커즈를 1,000원에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래플 이벤트가 진행된다. 또한 ‘무진장 타자게임’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무신사 스토어 쿠폰팩을 지급한다.
온라인 행사와 동시에 패션 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무진장 오프라인 팝업 도 열린다. 500여 평 규모의 공간을 대형마켓을 컨셉으로 꾸며 오프라인 특가 상품을 현장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. △반스 △사운즈라이프 △살로몬 스포츠스타일 △아디다스 등 48개 인기 브랜드와 럭셔리 전문관 ‘무신사 부티크’ 상품존을 선보인다. 이 밖에도 식음료 부스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.
무신사 관계자는 “무진장 여름 블프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패션 축제처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”라며, “시그니처 아이템, 오프라인 특가 등 이번 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혜택과 함께 많은 브랜드를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
무진장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(22일)부터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.